1 Dateien
Abgeschlossen

번역 부탁드립니다 🙏🙏

Anfrage
Original Text

        
        
      

      
    
Übersetzung (1)
5.장가계시는 호남성 북서부에 위치해있으며 장가계 지형은 복잡하고 다양하여 당지의 특색적인 경치가 이루어 졌다.장가계시내에 산이 밀집해 있고 땅표면의 기복이 크다.최고점해발고는 1890.4미터이고 최저점해발고는 75미터이다.장가계에는 네가지 기묘가 있다.즉 기성,기월,기영와기광.

6. 음력 정월초하루는 춘절이다. 속칭은 설이다. 이것은 중국민간에서 역사가 제일 길고  제일 성대한 오래된 전통명절이다.  한족은 춘절을 오래 보내는데 일반적으로 음력 12월8일부터 정월 15일 원소절까지 있다. 춘절에  폭죽을 터뜨리고 문과 창문에  글씨와 그림을 붙이고 집을 장식하는것은 이 명절의 제일 보편적인 풍습이다.  

7 중국 다이족은 유구한 문화전통을 갖고있는 소수민족이다. 인구는 백만명정도 되며 주요하게 운남성남부 시솽반나에 위치해 있다. 살수절은  다이족의 신년명절며 또한 다이족의 제일 중요한 기념일이다. 매년 음력 4월에 열리며 보통 3~4일정도 진행한다.

 8. 음력 9월9일은 전통적인 중양절이다. 또한 노인절이라고도 한다. 중양절은 우선 높은곳에 오르는 풍습이있다. 금추9월, 하늘은 높고 공기가 좋아 이 계절 높은곳에 올라 멀리보면 마음이 후련하고 기분이 유쾌해지며 건신거병의 목적을 이룰수 있다.  중양절에  국화꽃을 감상하는 풍습도 있어 예로부터 국화절이라고도 한다.
0
العربية Burmese 中文(繁體) 中文(简体) Deutsch English English(British) suomi Français français(canadien) ελληνικά עברית हिन्दी, हिंदी Indonesia Italiano 日本語 中文(廣東話) ខ្មែរ, ខេមរភាសា, ភាសាខ្មែរ 한국어 hrvatski jezik Bahasa Melayu Nederlands فارسی Polski Português Português(Brasil) limba română, limba moldovenească Русский язык Svenska slovenčina, slovenský jazyk Español Español(Latinoamérica) Kiswahili Tagalog ไทย Čeština Türkçe українська мова magyar O'zbek, Ўзбек, أۇزبېك‎ Tiếng Việt